맞춤형 주거공간의 아름다움과 만족스러운 가치성, 함께 확인해보세요 !

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현대아파트 후기입니다.

작성자
마장현대
작성일
2018-11-28 10:41
조회
1378

0871A206-5694-4FB6-BD59-186669569F82.jpeg

2D2E7363-755B-4D97-BD24-A416E8DE456C.jpeg

시공 들어갈때는 후기를 적을 생각이 없었는데 시공 완료되고 나니 안적으면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로 잘해주고 가셔서 적습니다.
아마 시공 후기 보시는 분들은 여기서 할까 말까 고민을 하시면서 후기 열어보실거 같은데 그냥 고민을 하지말고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.
돈 다른데서 뭐 아끼고 하는거 결국 아끼는게 아닙니다. 특히 오래된 아파트는 더 더욱 오랫동안 해오고 잘한 인테리어업체랑 일을 해야 합니다.
제가 시공하면서 이거저거 참 많이 개인적인 요구가 있고 사장님 피곤하게 만들었는데 정말 되는 한도 내에서는 다 해주셨습니다.
알아봐야 할거 해야할거 내가 놓치는거 다 잡아주고 말안해도 해주시는거 많았고 의뢰인이 자기 취향을 말해주면 시공은 확실하고 깔끔하게 해주십니다.
목공해주셨던 분들 정말 대단히 제가 까탈스러운 요청을 했는데 정말 어려운 시공을 제 맘에 꼭 들게 해주셨어요.
부엌도 그렇고 정말 마감이라는게 제가 생각한것보다 훨 잘되어있어서 집 들어오면서 뭐 불만할것이 없습니다.
처음엔 저도 인테리어 처음 해보니 막 걱정되고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입주하는 순간 다 의미없는 걱정이었습니다.
아쉬운건 그냥 저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더 부탁드렸으면 다 되었을텐데 제가 휴가를 못내어서 현장에 자주 없어서 세세하게 더 요청을 못했고 그런게 아쉽네요.
이 후기 보고 하나인테리어랑 계약하실 분들은 좀 현장에도 자주 오시고 스스로 벽지바닥지 조명도 좀 찾아서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겠다 하면
그대로 잘 해주십니다. 이케아 수전 사드리고 샤오미 천장등 사드렸는데 다 시공 잘해주셨습니다. 개인취향 확실하신분들 저처럼 사드리고 해달라하면 정말 원하는대로 집 나올거에요.
마감이나 인테리어 기본적인것은 여기서 제가 생각한것보다 더 잘해주니까 의뢰하는 사람이 취향을 잘 말하고 부자재도 잘 수급해드리면 됩니다. 그리고 제가 지정해서 해달라 한거 외에 사장님이 찾아서 해주시는것들도 다 좋았어요. 사장님이 별로인거는 처음부터 가져오지도 않으십니다. 뭐 콘센트나 제가 지정하지 않은 부분의 전등이나 화장실 타일이나 이런거 대략 분위기 듣고도 맘에 딱 드는거 가져와서 달아주십니다.
다음에 또 다른곳에 이사가서 하게 되면 여기서 또 하게 될거같습니다.
전체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