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공사끝나고, 이사들어오고, 이제야 후기를 올립니다..집을 리모델링한 후 가족 중 제일 좋은 사람은 아마도 저 인것같아요..
주방이 제가 일하기 좋은 구조로 바뀌어서 주방에서 일할 때 넘 편하고 일할 맛 납니다.. 사실 이사 한지 얼마 안돼서 지인들에게 집 구경도 못시켜줬는데, 몇분 보신 분들 말이 집이 아주 환하고 고급스럽대요..
최대한 오랫동안 질리지 않으면서 깔끔한게 제가 원한 컨셉이었는데, 하나인테리어는 그 컨셉에 꼭 맞는 업체인 것 같아요..인터넷 검색으로 선택한 업체임에도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공사날짜도 딱 일주일, 지켜 주시고 제가 따로 챙기지 않아도 알아서 잘 해주셔서 성공적인 리모델링이 된 것 같아요..
(경기도 이천 대우푸르지오3차_32평 리모델링)
안녕하세요!
공사끝나고, 이사들어오고, 이제야 후기를 올립니다..집을 리모델링한 후 가족 중 제일 좋은 사람은
아마도 저 인것같아요..
주방이 제가 일하기 좋은 구조로 바뀌어서 주방에서 일할 때 넘 편하고 일할 맛 납니다..
사실 이사 한지 얼마 안돼서 지인들에게 집 구경도 못시켜줬는데,
몇분 보신 분들 말이 집이 아주 환하고 고급스럽대요..
최대한 오랫동안 질리지 않으면서 깔끔한게 제가 원한 컨셉이었는데,
하나인테리어는 그 컨셉에 꼭 맞는 업체인 것 같아요..인터넷 검색으로 선택한 업체임에도
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공사날짜도 딱 일주일, 지켜 주시고 제가 따로 챙기지 않아도
알아서 잘 해주셔서 성공적인 리모델링이 된 것 같아요..
여러모로 세심하게 챙겨주신 장부장님, 사장님 감사드립니다..하나인테리어 번창하세요!!